결재문서

2019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집계 결과 통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민주주의위원회(서울민주주의담당관) (경유) 제목 2019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집계 결과 통보 1.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과-4506(2019.10.29.)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 반영된 '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지표에 대한 집계결과를 붙임과 같이 통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3-4 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 - 평가배점 : 중앙(5점), 광역·기초 지자체, 교육청(3점) - 평가내용 : '18.10.1~'19.9.30 간 각 기관의 국민제안 및 국민생각함 운영 실적 - 산출식 : 국민제안 정책반영도(50%) + 국민생각함 활용도(50%) 지표 상세내역 '붙임' 참조 3. 기관별로 집계된 실적에 대하여 의견이 있을 경우, 10.31(목), 18:00까지 온메일로 내용을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국민제안) 국민권익위원회 이은수. (국민생각함) 국민권익위원회 원지은 가점은 별도 구성된 전문심사위원단의 정성평가 후 지표 집계결과에 최종 합산될 계획입니다. 붙임 1. 국민권익위원회 공문 1부. 2. 국민제안 정책반영도 실적집계 결과(광역지자체) 1부. 3. 국민생각함 활용도 실적집계 결과(광역지자체) 1부. 4. '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협조 요청사항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0/29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87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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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지표 집계결과 통보(광역).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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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국민제안 정책반영도 실적집계 결과(광역지자체).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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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국민생각함 활용도 실적집계 결과(광역지자체).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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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 '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협조 요청사항.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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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집계 결과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875 생산일자 2019-10-2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847487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