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개선] 기관 및 부서관리자를 위한 민원 일괄 분배 기능 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개선] 기관 및 부서관리자를 위한 민원 일괄 분배 기능 안내 1. 우리 시에서는 120전화, 홈페이지, 모바일, 우편, 국민신문고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시민 의견을 응답소시스템에서 통합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2. 급증한 집단/반복 민원을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기관 및 부서관리자 일괄 분배 기능」을 개발하고 시험 운영을 거쳐 배포하오니 업무에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능 명 : 민원 일괄분배 나. 이용권한자 : 기관관리자, 부서관리자 다. 시 행 일 : 2019.10.29.(화) 라. 주요 설명 - [기관관리자]가 목록에서 민원 내용을 확인 후 담당부서에 여러 건을 선택하여 분배 - [부서관리자]가 목록에서 민원 내용을 확인 후 처리자에게 여러 건을 선택하여 분배 마. 문의 및 수정요청 : 응답소팀(홍경숙 7930, 신혜선 7931) ※ 일괄 재지정 기능은 금년 말 배포 예정 붙임 : 사용자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구1-25,서사01-42,서울특별시의회의장,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0/28 정경숙 협조자 주무관 신혜선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765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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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_사용자매뉴얼_민원일괄 분배(기관관리자 부서관리자).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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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개선] 기관 및 부서관리자를 위한 민원 일괄 분배 기능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765 생산일자 2019-10-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846906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