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이의신청 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이의신청 안내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3884(2019.10.18.)호와 관련입니다. 2.「행정안전부 소관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실적자료」에 대한 1차 평가결과를 2019. 10. 29.(화) 09:00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e시스템(이하 평가시스템)」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오니, 1차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가 있는 기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의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기간 : 2019. 10. 30.(수) 09:00부터 11. 1.(금) 24:00까지 나. 신청서식: 붙임1 이의신청 서식 참고 다. 신청방법: 붙임2에 따라 평가시스템에 평가지표별로 이의신청서 등록 라. 주의사항 (1) 2019. 7월 평가설명회에서 배부한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운영 매뉴얼(이하 운영 매뉴얼)」(19쪽 ~ 60쪽)의 평가지표별 평가기준, 평가배점, 제출서류 등을 확인한 후, 1차 평가결과가 운영 매뉴얼과 불일치할 경우에 이의신청 운영 매뉴얼은 평가시스템의 자료실(번호 5)에 공개되어 있음 / 서면으로만 이의신청 (2) 평가자료 제출기한(2019. 10. 8.) 이후 제출한 평가자료는 평가에서 제외되므로, 증빙자료 등평가자료의 추가 제출은 불가함(운영 매뉴얼 59쪽) 마. 문의처: 붙임 1. 이의신청 서식 1부. 2. 평가시스템의 평가결과 확인 및 이의신청 제출방법. 3.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민원서비스 종합평가 담당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10/28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576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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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이의신청서식.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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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평가시스템의 평가결과 확인 및 이의신청서 등록 방법.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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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이의신청 안내.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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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이의신청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5763 생산일자 2019-10-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846852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