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사회혁신담당관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안내 및 협조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076(2019.04.05.)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는 국민권익위원회와 협업하여 민원처리과정 전반에 대하여 매년「민원서비스 종합평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3. 특히 2019년에는 국민제안의 정책 반영도와 국민생각함 활용도를 평가에 반영하여「국민생각 반영 노력도」지표가 신설되어 붙임(p36~37)과 같이 안내하오니 평가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2019년 제안·참여 운영 기본계획 참조 < 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평가지표 > ○ (국민신문고) 국민제안 정책반영도(배점의 50%) - 국민제안 실시건수 및 실시율 ○ (국민생각함) 활용도(배점의 50%) - 기관안건 등재건수 및 호응도 붙임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1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884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17574688
20210929130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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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6001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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