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안내 및 협조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사회혁신담당관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안내 및 협조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076(2019.04.05.)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에서는 국민권익위원회와 협업하여 민원처리과정 전반에 대하여 매년「민원서비스 종합평가」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3. 특히 2019년에는 국민제안의 정책 반영도와 국민생각함 활용도를 평가에 반영하여「국민생각 반영 노력도」지표가 신설되어 붙임(p36~37)과 같이 안내하오니 평가에 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2019년 제안·참여 운영 기본계획 참조 < 국민생각 반영 노력도 평가지표 > ○ (국민신문고) 국민제안 정책반영도(배점의 50%) - 국민제안 실시건수 및 실시율 ○ (국민생각함) 활용도(배점의 50%) - 기관안건 등재건수 및 호응도 붙임 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 1부. 끝. 시민봉사담당관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1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884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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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계획」안내 및 협조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8844 생산일자 2019-04-1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2133-6469) 관리번호 D000003600151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