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군포교통 5623번 8340호 운전자 불친절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운전자 불친절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가 오후 6시 경 정류소에서 시민님을 보고도 지나치려 했으며 불친절하게 응대하였다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불편을 겪으신 날짜를 알려주시지 않아 민원을 접수하신 날짜 전 날인 9월 29일로 추정하고 해당사항에 대해 해당 운수회사인 에 통보 후 회신을 받아 전달드립니다. 18시 00분 25초 경 버스가 정류소에 정차하여 4명의 승객분들이 하차하고 7명의 승객분들이 승차하신 후 서행하여 출발하던 중 한 분이 차량 뒤쪽에서 오셨고, 운전자는 주행차로를 주시하고 있어 발견하지 못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류소를 다 빠져나가기 전 운전자가 사이드미러로 또 다른 추가 승차 승객을 확인하고 다시 정차하여 기다렸고, 추가 승객분들께서 천천히 걸어오셔서 운전자가 조금 빨리와서 탑승하시라고 말하였다고 합니다. 이 과정에서 친절하게 응대하지 못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해당 운전자에 대해 경고 및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재발방지에 노력하겠다는 운수회사의 답변을 받았습니다. 아울러 우리시에서도 해당 노선에 대해 암행으로 운행실태점검을 실시하여 운전자 불친절 적발 시 운수업체 평가에 반영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가정에 건강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한시원 운행관리팀장 엄기숙 버스정책과장 10/10 지우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3138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서소문동) / 전화 02)2133-2292 /전송 02)2133-1049 / siwo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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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군포교통 5623번 8340호 운전자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31384 생산일자 2019-10-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시원 (02)2133-2292) 관리번호 D00000383354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