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배차간격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먼저 우리시 버스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보내주신 의견 잘 받아보았습니다. 말씀하신 불편사항에 대해 해당운수회사인 에 통보하여 배차관리자와 운전자에 대해 배차간격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도 및 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다만, 차고지에서 배차간격을 맞춰 출발하였더라도 차량마다 도로운행 중 교통상황과 신호대기 유무, 승객 승하차 시간 차이 등으로 배차간격이 좁혀지거나 벌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우리시에서는 해당노선에 대해 운행횟수 및 배차시간을 모니터링하여 부적절 운행 시 운수회사 평가에 반영할 계획입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시민님 가정에 건강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한시원 운행관리팀장 양윤희 버스정책과장 03/19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738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서소문동) / 전화 02)2133-2290 /전송 02)2133-1049 / siwon@seoul.go.kr / 부분공개(6)
17411437
20210929135623
본청
버스정책과-7384
D0000035813453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