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2019 을지태극연습!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난폭운전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먼저 우리시 버스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시민님은 승무원이 운전하는 버스에 탑승하셨고, 급정거 등 난폭운전에 대해 불편하셨다는 지적을 해주셨습니다. 시민님께서 지적하신 사항을 해당 운수회사인 에 통보하여 확인한 결과, "난폭운전을 하지 않도록 수시 운전자 교육을 하고 있지만 이렇게 불편을 끼치는 경우가 발생한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리며, 다시 한 번 해당 운전자는 문책하고 다른 운전자 교육도 실시하겠다."고 알려 왔습니다. 현재 각 운수회사는 디지털운행기록계(DTG) 운행기록 자료를 활용한 운전자의 운전행태를 분석하여 운전자별 운전습관을 파악, 이를 토대로 수시로 자체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향후에도 안전운전 등 시민불편 예방에 대한 회사 자체 특별교육을 다시 실시토록 요청하겠습니다. 아울러 우리 시에서는 부적절 운행 등에 대한 불시 암행 현장점검을 실시하여 위반할 때에는 회사 평가에 반영하여 불이익을 주는 등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시내버스 이용에 불편을 겪으시게 한 데 대해 사과드리며, 선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한시원 운행관리팀장 양윤희 버스정책과장 05/17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1534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서소문동) / 전화 02)2133-2290 /전송 02)2133-1049 / siwon@seoul.go.kr / 부분공개(6)
17838862
2021092911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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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정책과-15347
D000003627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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