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 비수기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요청 1.「2019년 비수기 시민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전략기획실-6173(2019. 10. 7.)호와 관련, 만족도 점수 평균(74.47점)이하 항목 소관 부서는 개선계획을 수립하여 ’19. 10. 18.(금)까지 우리 부서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만족도 점수 평균 이하 항목(개선계획 제출 대상) 분야 항목 ‘19년 ‘18년 증감 소관부서 접근성 안내 및 홍보 69.01 72.15 -3.14 전략기획실 이용 편리성 안내판 구비 정도(대공원 내 이동관련) 72.93 72.72 0.21 전략기획실 판매시설 가격 적절성 44.93 48.90 -3.97 운영과 사회약자 배려 시설 69.06 68.77 0.29 운영과, 시설과 시설 관리상태 화장실 관리상태 (청결부분) 71.49 72.16 -0.67 운영과 휴식공간 관리상태 70.56 72.72 -2.16 조경과 음수대, 수도시설 관리상태 (청결부분) 68.94 71.07 -2.13 시설과 판매시설 관리상태 67.92 69.95 -2.03 운영과 직원 친절도 동물원 안전요원 배치 60.81 62.38 -1.57 동물복지1,2과 매점 직원의 친절성 65.33 66.59 -1.26 운영과 직원들의 복장 71.96 74.25 -2.29 운영과 ※ 세부 내용은 붙임 결과보고서 참조 2. 아울러 성수기 시민만족도 조사를 ’19.10.17.(목)~10.20.(일) 중에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결과보고 방침서 및 세부 결과보고서 각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수신자 운영과장,시설과장,조경과장,동물복지1과장,동물복지2과장 주무관 박현선 전략기획실장 10/08 전진수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6177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0 /전송 02-500-7019 / / 대시민공개
18839718
20210929053150
본청
전략기획실-6177
D00000383190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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