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비수기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대공원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 비수기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요청 1.「2019년 비수기 시민 만족도 조사 결과 보고」전략기획실-6173(2019. 10. 7.)호와 관련, 만족도 점수 평균(74.47점)이하 항목 소관 부서는 개선계획을 수립하여 ’19. 10. 18.(금)까지 우리 부서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만족도 점수 평균 이하 항목(개선계획 제출 대상) 분야 항목 ‘19년 ‘18년 증감 소관부서 접근성 안내 및 홍보 69.01 72.15 -3.14 전략기획실 이용 편리성 안내판 구비 정도(대공원 내 이동관련) 72.93 72.72 0.21 전략기획실 판매시설 가격 적절성 44.93 48.90 -3.97 운영과 사회약자 배려 시설 69.06 68.77 0.29 운영과, 시설과 시설 관리상태 화장실 관리상태 (청결부분) 71.49 72.16 -0.67 운영과 휴식공간 관리상태 70.56 72.72 -2.16 조경과 음수대, 수도시설 관리상태 (청결부분) 68.94 71.07 -2.13 시설과 판매시설 관리상태 67.92 69.95 -2.03 운영과 직원 친절도 동물원 안전요원 배치 60.81 62.38 -1.57 동물복지1,2과 매점 직원의 친절성 65.33 66.59 -1.26 운영과 직원들의 복장 71.96 74.25 -2.29 운영과 ※ 세부 내용은 붙임 결과보고서 참조 2. 아울러 성수기 시민만족도 조사를 ’19.10.17.(목)~10.20.(일) 중에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에서는 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결과보고 방침서 및 세부 결과보고서 각 1부. 끝. 전략기획실장 수신자 운영과장,시설과장,조경과장,동물복지1과장,동물복지2과장 주무관 박현선 전략기획실장 10/08 전진수 협조자 시행 전략기획실-6177 ( ) 접수 ( ) 우 13829 경기도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막계동) / http://grandpark.seoul.go.kr/ 전화 02-500-7020 /전송 02-500-7019 /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비수기 시민만족도 조사 결과에 따른 개선계획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대공원 전략기획실
문서번호 전략기획실-6177 생산일자 2019-10-08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박현선 (02-500-7020) 관리번호 D000003831903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시정운영(서무) > 홍보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