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공공갈등진단 검토결과 보고(택시물류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공공갈등진단 검토결과 보고(택시물류과) 1. 택시물류과-36120(2019. 9. 24.)호와 관련입니다. 2. 위 호로 요청된「서울특별시 교통문화교육원 설치 및 운영 조례」일부개정조례(안)에 대한 공공갈등 진단 검토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해당 건명 :「서울특별시 교통문화교육원 설치 및 운영 조례」일부개정조례안 나. 개정 사유 :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 부담 경감을 목적으로 도입된 소상공인 간편결제시스템(“제로페이”)의 이용 활성화를 위하여 해당 결제시스템 이용자에게 한시적으로 이용료 감면을 연장하고자 함 라. 조치 계획 : 택시물류과에 검토결과 통보 붙임 : 공공갈등진단내용 검토서 1부. 끝. ★갈등조정팀장 양성호 갈등조정담당관 전결 09/26 홍수정 협조자 시행 갈등조정담당관-897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724-0108 /전송 02-724-0241 / sohoyang@hanmail.net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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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공갈등진단표 검토결과(교통문화교육원 설치 및 운영 조례).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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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갈등진단 검토결과 보고(택시물류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혁신기획관 갈등조정담당관
문서번호 갈등조정담당관-8979 생산일자 2019-09-26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양성호 (02-724-0108) 관리번호 D000003823823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지역혁신 > 갈등관리 > 갈등진단실시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