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운영실태 평가기준 1. 서울시 버스정책과-20036(2019.7.2.)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시내버스회사 평가매뉴얼」시정협조도 항목에 근거하여 각 운수회사의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운영실태를 다음과 같이 평가할 계획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기준 구분 지적사항 감점 정기 주간(첫차~18:00) 예약전화 3차례 이상 미수화 0.5 야간(20:00~막차) 예약전화 3차례 이상 미수화 1 배차실 직통전화 미설치(ARS 대체) 2 배차실 전화번호 변경 후 조합 및 시에 미통보 1 버스운전자의 교통약자 대상 현장서비스 미흡 0.5 수시 버스예약시스템 관련 민원 유발 0.5 버스예약시스템과 관련하여 지적사항 발생 시 1차례 시정권고, 동일사안으로 2회 이상 지적 시 건당 감점 처리(세부 기준은 붙임 자료 참고) ※ 지적횟수는 누적되며 매년 1월 1일 갱신. 연간 총 감점은 최대 20점을 초과할 수 없음. 나. 평가방법 ○ 정기 점검 - 월 1회 전 운수회사 배차실의 주?야간 예약전화 접수실태 및 전화번호 변경 여부를 점검(점검 결과 사후 통보) - 민원유발, 전화접수 부실 노선을 대상으로 분기별 1회 주?야간 현장서비스 실태 점검(점검 기간 및 대상 별도 통보) ○ 수시 점검 - 정기점검 외 민원접수 등을 통해 시스템 운영이 미흡한 것으로 드러날 경우 적발 건수에 따라 수시 감점 다. 시행일시: 2019.9.9.(월) 붙임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운영실태 평가기준 1부. 버스예약시스템 운수회사 응대 매뉴얼(개정)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버스운송사업조합,경성여객 등 65개 운수회사 ★주무관 임고은 정류소관리팀장 이상학 버스정책과장 09/04 지우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727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 서소문청사 1동 7층 버스정책과 / 전화 02-2133-2294 /전송 02-2133-1049 / koeunlim@seoul.go.kr / 대시민공개
18601317
20210929065709
본청
버스정책과-27275
D00000380787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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