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21년 교통약자 저상버스 예약서비스 운영실태 평가기준 안내 1. 서울시 대중교통에 협조해 주시는 귀 사(조합)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2021년 시내버스회사 평가 매뉴얼」시정협조도 항목에 근거하여 각 운수회사의 아래와 같이 시행되오니 업무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 평가기준 ○ 버스예약시스템과 관련하여 지적사항 발생 시 1차례 시정권고, 2회 이상 지적 시 건당 감점 처리(세부 기준은 붙임1 자료 참고) 구분 지적사항 감점 2021 ※ 지적횟수는 누적되며 매년 1월 1일 갱신, 연간 총 감점은 최대 10점을 초과할 수 없음 다. 평가방법 ○ 정기 점검 - 월 1회 전 운수회사 배차실의 주?야간 예약전화 접수실태 및 전화번호 변경 여부를 점검(점검 결과 사후 통보) - 민원유발, 전화접수 부실 노선을 대상으로 분기별 1회 주?야간 현장서비스 실태 점검(점검 기간 별도 통보) ○ 수시 점검 - 정기점검 외 민원접수 등을 통해 시스템 운영이 미흡한 것으로 드러날 경우 적발 건수에 따라 수시 감점 붙임 1. 교통약자 버스예약시스템 운영실태 평가기준 1부. 2. 버스예약시스템 운수회사 응대 매뉴얼(개정)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시시내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서울시시내버스65개사 대표이사 주무관 오동석 운행관리팀장 고옥희 버스정책과장 02/16 노병춘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4864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2266 /전송 / ods723@seoul.go.kr / 부분공개(7)
25099221
20220101051007
본청
버스정책과-4864
D00000419297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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