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하반기 민원응대 집중향상 방안 알림 1. 소방행정과-12874(2017.9.12.)호“부조리 예방 및 친절도 향상을 위한 민원응대 집중향상 방안”과 관련입니다. 2. 2017. 하반기 市(시) 전화·방문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 점검과 관련우리서의 민원응대 품질을 집중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자체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각 부서장은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2017 하반기 민원응대 집중향상 방안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안전센터 담당자 장경호 행정팀장 전봉순 소방행정과장 전결 09/12 안서용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2889 ( ) 접수 ( ) 우 08211 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408 / 전화 02-2618-3102 /전송 02-2616-1919 / thrkfl@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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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1012231448
본청
소방행정과-12889
D0000031354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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