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전문가 심사계획 알림 및 국민온라인심사 홍보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2937(2019.08.22.)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과 관련하여 전문가 심사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해당기관에서는 발표심사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2019. 9. 19.(목), 09:40 ~ 17:40 나. 장 소: 행정안전부 별관 8층 804호(제1회의실) ※ 발표시간(붙임1) 30분전까지 8층 843호(Pioneer Place) 대기실 도착요망 다. 심사대상: 예비심사를 통과한 우수사례 40건(서울시 2건) 라. 심사방법: 사례발표 5분, 질의·응답 3~4분(발표시간 초과시 감점있음) - 발표자 명단 및 발표자료를 2019.9.3.(화)까지 제출 ※ 제출 후 수정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3. 아울러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국민온라인심사에 많은 국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관 홈페이지 등에 홍보배너를 게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심사기간: 2019. 9. 4.(수) ~ 9. 17.(화), 2주간 나. 심사방법: 광화문1번가에 접속하여 40건 사례 중 3건 선택 ※ URL: https://www.gwanghwamoon1st.go.kr/fron/jdgmn/jdgmnListPage.do 붙임 1.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전문가 심사계획 알림 및 국민온라인심사 홍보 요청 1부. 2.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전문가 심사계획 1부. 3. 2019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국민온라인심사 배너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부수도사업소장,강서구청장(민원여권과장),강서구청장(부동산정보과장)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2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55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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