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제도·공공서비스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등 이관안내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7.07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1 2020년 행정제도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등 이관목록hwp(link).html

    비공개 문서

  • 2 2020년 행정제도 및 공공서비스 개선 추진계획hwp(link).html

    비공개 문서

  • 3 2020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본문)hwp(link).html

    비공개 문서

  • 3 2020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요약)_일정변경hwp(link).html

    비공개 문서

  • 4 2020년 국민 중심의 민원제도 개선 추진계획hwp(link).html

    비공개 문서

  • 5. 행정제도·공공서비스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등 이관 안내.hwp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행정제도·공공서비스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등 이관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486 생산일자 2020-09-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07735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