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행정제도·공공서비스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등 이관안내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행정제도·공공서비스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등 이관안내 1. 행정안전부 공공서비스혁신과-2435(2020.09.04.)호와 관련입니다. 2. '2020년 행정제도 및 공공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또는 사례'(공공서비스혁신과)와 '2020년 국민 중심의 민원제도 개선 추진 과제' 또는 '2020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민원제도혁신과)에 대한 심사를 진행하기에 앞서, 과제 분류의 적정성 등을 검토한 결과, 일부 과제의 담당 부서가 변경되어 아래와 같이 이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이관 전(기제출부서) 이관 후(담당 부서) '행정제도·공공서비스' 제출 과제 중 '민원제도'로 판단된 과제 공공서비스혁신과 민원제도혁신과 '민원제도' 제출 과제 중 '행정제도·공공서비스'로 판단된 과제 민원제도혁신과 공공서비스혁신과 ※ 이관 대상 과제 및 세부계획은 [붙임 1]의 이관목록, [붙임 2~4] 각 계획 참고 3. 이관 대상 과제의 경우 변경된 담당 부서의 추진계획 및 절차에 따라 향후 전문가 심사, 경진대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담당 부서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추진일정 및 담당 안내 구 분 추진일정 문의 행정제도· 공공서비스 실무검토(9월)→전문가·국민심사(10월)→경진대회(11월) 공공서비스혁신과 민원 제도 우수 사례 예비심사(9월)→전문가·국민심사(10월)→경진대회(11월) 민원제도혁신과 개선 과제 부처협의(~9.7.)→개선안 확정(9월)→전문가·국민심사(10월) 붙 임 1. 2020년 행정제도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등 이관목록 1부. 2. 2020년 행정제도 및 공공서비스 개선 추진계획 1부. 3. 2020년 국민생활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및 요약본 각 1부 4. 2020년 국민 중심의 민원제도 개선 추진계획 1부. 5. 행정안전부 공문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관련 부서),(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김은희 시민봉사담당관 09/09 김정애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48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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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제도·공공서비스 및 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등 이관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486 생산일자 2020-09-0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4077352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