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전문가심사(2차심사) 계획에 따른 심사자료 제출

서울시 시정정보를 한눈에! “서울시 홈페이지(seoul.go.kr)”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전문가심사(2차심사) 계획에 따른 심사자료 제출 1. 「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알림(행정자치부 민원서비스정책과-1393호, 2017.6.8.) 및 민원서비스정책과-511(‘17.9.8)호와 관련입니다. 2. 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민원제도 개선 우수사례 경진대회와 관련하여 1차 서면심사 결과 및 2차 전문가 심사계획을 알려드리니 해당기관에서는 2차 전문가심사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 시 :(민원분야) 2017.9.27.(수) 10:00~17:30 (서울시) ※ (행정분야) 2017.9.26.(화) 10:00~16:10 나. 장 소 :정부서울청사 9층 스마트워크센터 영상회의실 ※ 발표자는 발표시간 30분전까지 9층 스마트워크센터 대기실 도착 다. 심사대상 : 1차 서면심사를 통과한 우수사례 62건(행정 25, 민원 37) 연 번 기관명 우수사례명 추천분야 17 서 울 시 (택시물류과) 택시민원 50%감축 민원제도 18 서울시 서북병원 (간호부) 말기암환자대상 간병제도 도입으로 병원수입 증대 및 간호 만족도 향상 민원제도 19 성동구 (용답동 주민센터) 성동구 용답동 정감 가득한 동행 프로젝트 민원제도 20 광 진 구 (세무1과) 전국최초, 납세자중심 위반건축물 취득세 신고절차 개선 민원제도 라. 심사방법 : 사례발표 5분,질의·응답 3~5분(발표시간 초과시 감점 있음) 3. 아울러 2차 심사 대상기관에서는 발표자 명단 및 발표자료(2종)를'17.9.15(금)시까지 기일 엄수하여 공문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2차 전문가 심사계획 1부. 2. 전문가 심사자료 인쇄용 작성 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택시물류과장,서울특별시서북병원장(간 호 부 장),용답동장,광진구청장(세무1과장)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11 이미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70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7년 국민생활밀접 행정·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 서면심사 결과 및 전문가심사(2차심사) 계획에 따른 심사자료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702 생산일자 2017-09-1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1340306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