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정부24」'19.2분기 기관별 공무원 운영창구 민원 접수·처리 현황 알림 1. 행정안전부 정부24운영팀-1719(2019.08.19.)호와 관련입니다. 2.‘정부24(민원24 포함)’로 신청된 민원이 신속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19.2분기 기관에 접수·처리된 현황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3. 각 기관에서는 소관부서에 처리현황을 전달하여 주시고 확인 점검하여 접수된 민원이 누락 또는 지연 처리되지 않도록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관련 근거 -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제25조 및 동법 시행령 제28조(민원심사관의 업무 등) - 감사원 처분요구서(민원처리체계 개선실태) 나. 민원처리 운영창구 사용법 문의: ☏ 070-4759-1807, 1816 붙임 1. 기관별 정부(민원)24 공무원 운영창구 민원 미처리 처리 현황('19.2분기) 1부 2. 기관별 정부(민원)24 공무원 운영창구 민원 처리 현황('19.2분기) 1부 3. '19.2분기 기관별‘정부(민원)24’공무원 운영창구 민원 접수·처리현황 1부 4. 정부24 비연계 민원처리 업무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19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023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5)
18484888
20210929073817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0235
D000003795139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