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 품질향상 추진계획 알림

강남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 품질향상 추진계획 알림 1. 관련근거 가.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39조 및 제42조 나. 소방행정과-1971(2019.02.12.)호『2019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대책』 다. 소방행정과-4569(2019.04.01.)호『2019년 전화 및 방문 민원응대 품질향상 추진계획』 라.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9012(2019.08.02.)호『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결과 알림』 2. 시민과 만남의 접점이 되는 전화 및 방문 민원인에게 친절과 배려를 바탕으로 소방의 업무를 알리고 친근한 소방의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한『민원응대 품질향상 추진계획』을 알리니 각 부서장은 추진에 철저를 기하기 바랍니다. 가. 추진기간 : 2019. 8월 ~ 12월까지 나. 추진대상 : 전 부서 다. 주요내용 - 전화응대 대비 집중 모니터링 실시 - 민원실 안내 도우미 배치·운영 - 청사 내 안내판 설치 등 붙임 1.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 품질향상 대책 1부. 2. 전화방문 점검 관련 자주 묻는 질문 3. 소방민원 전화상담 매뉴얼(링크) 1부. 끝. 강남소방서장 수신자 각 과, 현장대응단, 각 안전센터 담당자 전윤재 소방행정과장 임남길 소방서장 08/13 김윤섭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254 ( ) 접수 ( ) 우 06171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9 소방행정과 (삼성동) / 전화 02)6981-7412 /전송 02)566-5695 / arodri@seoul.go.kr / 부분공개(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89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 품질 향상 대책.hwpx

    비공개 문서

  • 전화방문점검 관련 자주 묻는 질문.xlsx

    비공개 문서

  • 소방민원 전화상담 매뉴얼(링크).hwp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하반기 민원응대 품질향상 추진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강남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11254 생산일자 2019-08-1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전윤재 (02)6981-7412) 관리번호 D000003791547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