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적극 발굴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적극 발굴 요청 1. 시민봉사담당관-19035(2019.8.2.)호와 관련입니다. 2. 민원서비스 및 제도개선 사례 발굴·포상을 위해 서울시에서 실시하는「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에 직원들의 참여를 활성화하고자 재안내하오니 각 기관(부서)에서는 우수사례를 적극 발굴하여 [붙임 2] 양식에 의거 2019. 9. 6.(금)까지 시민봉사담당관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특히, 시 본청 및 사업소에서는 사회적 약자(장애인, 고령자, 임산부, 다문화가정)를 위한 민원행정 시책, 서비스 발굴 확대한 실적을 적극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대상: 본청, 사업소, 자치구, 투자·출연기관 나. 제출기한: 2019. 9. 6.(금) 다. 제출방법: [붙임 2] 서식에 따라 작성 후 공문 제출 라. 제출내용: 민원제도 및 운영절차 개선, 민원처리 개선사례 등 ※ 최종심사 결과 상위점수를 득한 사례 순으로 2020년 행안부 「국민생활 밀접 민원제도개선 우수사례」경진대회에 서울시 우수사례로 제출 예정 붙임 1.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선정계획 1부 2. 우수사례 작성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구1-25,서사01-42,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상수1-40,서소1-24(24개소방서),서울시출연기관,서울시투자기관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3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26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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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우수사례 적극 발굴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1260 생산일자 2019-08-30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민욱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804208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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