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수요조사 계획 알림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수요조사 계획 알림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2721(2019.07.31.)호와 관련입니다. 2. 무인민원발급기('19년 6월 기준 4,110대) 수수료 결제방식을 현금 이외에 신용카드, 직불카드 등 다양한 방법을 도입하여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자가 편리하게 수수료를 납부할 수 있도록 개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3.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수요조사 계획을 알려드리오니 운영 중인 무인민원발급기에 신용카드 결제서비스를 차질 없이 도입될 수 있도록 예산확보 등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설치에 필요한 자체 예산 확보 - 설치비/유지보수료(1대당): 40만원(부가세 포함)/유지보수료: 월 5천원(1년 무상) - 수납처리비용/정산: 민원발급 수수료의 1%(최대 80원), 매월 15일 정산 4.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1차 신청기관 및 2차 희망기관은 붙임3 서식(엑셀)에 따라 주무과에서 수합하여 2019년 8월 12일(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내 미제출시 신청사항 없음(1차 신청기관도 취소)으로 간주함 ◎ 1차 신청기관: 설치대상 발급기 표기, 1차 신청기관 - 설치대수, 설치정보, 공통기반Ⅱ AP서버 물리 IP 주소 등 붙임3 엑셀 작성 신청 ◎ 2차 희망기관: 설치대상 발급기 표기, 2차 희망기관 - 설치대수, 설치정보, 공통기반Ⅱ AP서버 물리 IP 주소 등 붙임3 엑셀 작성 신청 - 입출금 정산계좌 신청서(붙임4_별첨1, 2): 금융결제원으로 자치구별 직접 신청(우편,이메일) 붙임 1.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수요조사 계획 1부. 2.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관련 협조사항 1부. 3. 1차 신청기관 및 2차 희망기관 수요조사 1부(엑셀). 4.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업무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민원여권과, 오-케이민원센터),(무인민원발급기 총괄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01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892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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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1.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수요조사 계획.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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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2.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관련 협조사항.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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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3. 1차 신청기관 및 2차 희망기관 수요조사 1부.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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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붙임4.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업무 매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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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무인민원발급기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도입 수요조사 계획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8923 생산일자 2019-08-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02-2133-6469) 관리번호 D000003782855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