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반복민원(민원인 : 최혁) 내부종결 처리 1. 응답소로 접수된 민원 접수번호 20190714900272호 및 20190717809837호와 관련입니다. 2. 동 민원은 2019. 4. 7. 등록채널 국민신문고(1AA-1904-112737)호로 처음 접수된 이후 응답소 접수번호 20190407900090호로 이첩된 민원으로 2019. 7.22.현재까지 신고요건 부적합(보도침범으로 보기 어려움)의 사유로 과태료 처분 부적합함을 총6회에 걸친 답변한 바 있고 또한 지난 7. 8. 담당 주무관과 통화하였음에도 동일민원 2건을 재차 반복접수하였으므로「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반복 및 중복 민원의 처리)」에 의거 내부종결 처리하고자 합니다. 끝. 주무관 서은성 교통지도행정팀장 주호돈 교통지도과장 07/23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1892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12층 (서소문동) 문화시설과 / 전화 02) 2133-4229 /전송 02) 2133-1443 / suh2036@seoul.go.kr / 부분공개(6)
18312102
20210929084036
본청
교통지도과-18929
D000003776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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