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성동소방서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 상반기(2분기) 119구급서비스 품질결과 알림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3847(2019.2.18.)호『2018년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분석 결과 보고』 나. 재난대응과-4929(2019.3.4.)호『2019년 119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다. 재난대응과-16976(2019.7.22.)호『2019년 상반기(2분기) 119구급서비스 품질결과 알림』 2. 2019년 상반기 구급품질관리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고품질의 119구급서비제공을 위하여, 해당 부서에서는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기 간: 2019.1.1. ~ 6.30. 나. 대 상: 서울종합방재센터, 24개 소방서 및 특수구조단(소방항공대) 다. 지 표: 병원 전 자발순환 회복률 등 13개 지표(상황실 지표3) 라. 결 과: 붙임(1,2)참고 붙임 구급품질관리 결과 2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조기상 구급팀장 원종선 재난관리과장 전결 07/23 손문범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4662 ( ) 접수 ( ) 우 04765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331 성동소방서 현장대응단 (행당동) / 전화 02-2622-1743 /전송 02-2622-1719 / kivaldo@seoul.go.kr / 부분공개(5)
18308908
20210929084314
본청
재난관리과-4662
D0000037756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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