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19년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발생 원인 및 감축계획 제출 2019년 상반기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을 붙임과 같이 알려드리니, 민원발생 원인분석과 감축 방안을 계획 수립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 원인분석 및 개선대책 수립 ○ 요금분야 : 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총괄 수립) ○ 공사분야 : 급수부 계획설계과(총괄 수립) 옥외누수 및 맨홀불편 민원(누수방지과, 시설관리과) ○ 급수불편분야 : 급수부 급수설비과 ○ 수질분야 : 생산부 수질과 □ 제출기한 : 2019년 7월 24일(수)까지 붙임 : 1. 응답소 및 상수도홈페이지 민원처리현황 1부. 2. 원인분석 및 개선대책(양식) 1부. 3. 응답소 민원현황 1부. 끝. 행정운영과장 수신자 누수방지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권계정 행정운영과장 07/23 박희복 협조자 시행 행정운영과-9134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행정운영과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3146-1138 /전송 02-3146-1258 / seng@seoul.go.kr / 부분공개(6)
18302939
20210929084314
본청
행정운영과-9134
D0000037755239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