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다일공동체 밥퍼 이전요청 민원에 대한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다일공동체 밥퍼 이전요청 민원에 대한 답변 서울 시정에 관심 가지고 의견을 주신 께 감사드립니다. 께서는 동대문구에 있는 저소득 어르신 무료급식시설인 다일공동체 밥퍼로 인해 노숙인들이 몰리게 되어 지역주민에 대한 불편을 야기한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이전의 민원 답변에 이어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급식시설은 지역 저소득 독거 어르신 무료급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용인 중에 거리노숙인 등 일부가 지역주민에게 피해를 끼치는 경우가 있다는 말씀에 대해서는 운영주체인 다일공동체에 이용자들에 대한 계도를 요청하였습니다. 앞으로 청량리역 일대가 보다 쾌적한 환경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으며, 노숙인대책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서울시 자활지원과(2133-7484, 이진산 주무관)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운 여름 건강하게 나시기를 바랍니다. 끝. 주무관 이진산 자활정책팀장 신종철 자활지원과장 07/18 김병기 협조자 시행 자활지원과-946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특별시 자활지원과 / 전화 2133-7484 /전송 2133-0723 / jinsan7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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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일공동체 밥퍼 이전요청 민원에 대한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자활지원과
문서번호 자활지원과-9460 생산일자 2019-07-1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진산 (2133-7484) 관리번호 D000003773138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