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행정안전부장관(민원제도혁신과) (경유) 제목 2018년 민원사무처리 통계 및 제도운영 실태조사 자료 제출 행정안전부 민원서비스정책과-1589(2019.5.22.)호와 관련하여, 2018년 민원사무처리 통계 및 제도운영 실태조사(서울시) 자료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붙임 1. 2018년 민원사무처리 접수건수(지방자치단체)_서울시 2. 2018 민원사무처리 접수건수_원본(서울시) 3. 민원제도 및 민원실 예산인력 운영현황(서울시) 4. 민원실 관련 운영현황(서울시) 5. 어디서나민원 신청현황 조사(서울시) 6. 고충민원처리 현황 조사(서울시)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7/02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613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부분공개(5)
18158253
20210929094112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6135
D000003738987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