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전화 불친절 응대 민원사항 통보

“내 집, 내 점포 앞 눈치우기”로 더 행복해지는 우리 마을 서울특별시 수신 진우산전(주) 대표 정진태 (경유) 제목 전화 불친절 응대 민원사항 통보 2. 우리시 교통신호제어기 유지보수 용역업무 수행 중 귀사 소속 직원이 아래와 같이『신호운영실 야간 직원 불친절 민원』이 접수되어 통보하오니 향후 불친절 민원이 재 발생되지 않도록 조치 후 결과를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서울시에서는 직원들의 민원전화 친절응대 점검을 수시로 실시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재발방지 요청내용 - 교통신호제어기 유지보수용역 담당직원 전화 친절응대 수시교육 실시 - .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장철수 신호운영팀장 백승학 교통운영과장 01/04 강진동 협조자 주무관 박인섭 지방공업사무관 김향석 시행 교통운영과-242 ( ) 접수 ( ) 우 / 전화 2133-2481 /전송 2133-1053 / jangchoulsu@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전화 불친절 응대 민원사항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운영과
문서번호 교통운영과-242 생산일자 2019-01-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장철수 (2133-2481) 관리번호 D0000035312585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소통관리 > 교통신호관리및운영 > 교통신호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