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경유) 제목 불친절 전화 응대 관련 답변 먼저 지난 9.24일 고객님과의 민원 상담 과정에서 불쾌감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저희 사업소에서는 모든 직원이 시민의 편의를 위해 친절한 마인드로 전화 응대를 하고 있으나 본의 아니게 미숙한 응대로 심려 끼쳐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향후 이 같은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더욱 친절한 응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상수도 행정에 관심을 기울여 주신 점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깃들길 기원 하겠습니다. 북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수진 행정지원과장 09/27 홍동섭 협조자 주무관 이광식 시행 행정지원과-19927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북부수도사업소 (번동) / 전화 02-3146-3212 /전송 02-3146-3279 / prorong@seoul.go.kr / 부분공개(6)
18766256
20210929055531
본청
행정지원과-19927
D0000038245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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