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전화 불친절...)

코로나19바이러스감염병 예방 및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합시다!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전화 불친절...) 안녕하십니까? 전화응대시 자세한 안내 부족과 불 친절로 불편을 드린점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금일 오전 통화시 널리 이해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 철저한 교육 등을 통해 불편한 점이 발생되지 않도록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설명이 필요하시면 교통지도과 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이태희 주차질서개선팀장 오부태 교통지도과장 10/05 오종범 협조자 시행 교통지도과-2931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2층(서소문동) / 전화 02-2133-4562 /전송 02-2133-4903 / flxogml@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민원답변(전화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보행친화기획관 교통지도과
문서번호 교통지도과-29310 생산일자 2020-10-05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태희 (02-2133-4562) 관리번호 D0000040930489
분류정보 교통 > 교통관리 > 교통행정 > 불법주정차단속 > 주정차단속민원처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