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중간점검을 위한 자료제출 요청(법정민원) 1. 시민봉사담당관-6472(2019.3.18.), 시민봉사담당관-15729(2019.6.27.)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중간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 하고자 하오니, 각 자치구에서는 붙임 매뉴얼을 참조하시어 법정민원처리 항목에 대한 자료를 추출하여 2019. 7. 5.(금)까지 시민봉사담당관실로 기한지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응답소민원처리 항목에 대한 자료는 시민봉사담당관실에서 일괄 추출 예정임 <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중간점검 > <법정민원 처리 항목> ○ 대상민원: 법정처리기한 1일 이상 민원 - 2018. 10. 1. ∼ 2019. 5. 31.까지 처리된 민원 ○ 점검방법: 서면점검 - 새올행정시스템을 통한 자료추출(붙임 매뉴얼 참조) ○ 점검지표: 처리기간 준수율, 처리기간 단축률 <응답소 민원 처리 항목> ○ 대상민원: 현장민원, 고충민원은 제외 - 2018. 10. 1. ∼ 2019. 5. 31.까지 응답소 분배 접수 처리된 민원 ○ 점검방법: 서면점검 - 응답소 시스템 자료 추출 ○ 점검지표: 신속성, 민원처리 실적, 만족도 3개 지표 붙임 : 새올행정시스템 자료 추출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6/27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75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대시민공개
18120778
20210929095352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5754
D00000372561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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