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향상 추진(추가) 계획 보고

다 듣겠습니다. 더 빨라집니다.“응답소” 동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향상 추진(추가) 계획 보고 1.시민봉사담당관-15123(2019.6.20.)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추가 실시 안내”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추가 실시에 따라 우리서 민원응대 서비스 향상 추진대책을 다음과 같이 추가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점검기간 : 2019.6.24.(월) ~ 7.10.(수) [기간 13일] 나. 점검횟수 : 기간 중 방문2회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100점만점) ○ 방문민원응대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 만족도 5개 지표 라. 세부 추진계획 : 민원응대(방문) 전담 지정 운영(각 과 팀장 주관) ○ 배치인원 : 각 팀별 1명 ○ 배치시간 : 오전(09:00~13:00) 1명/ 오후(13:00~18:00) 1명 구 분 월 화 수 목 금 토 일 6월 일 24 25 26 27 28 29 30 부서 예방과 (예방팀) 예방과 (위험물안전팀) 예방과 (검사지도팀) 행정과 (행정팀) 행정과 (홍보팀) 7월 일 1 2 3 4 5 6 7 부서 행정과 (장비관리팀) 재난 관리과 재난 관리과 재난 관리과 예방과 (예방팀) 일 8 9 10 부서 예방과 (위험물안전팀) 예방과 (검사지도팀) 행정과 (행정팀) ○ 배치장소 : 본서1층 로비 ○ 활동사항 : - 민원인 방문 목적 문의(민원 안내 어깨띠 착용) - 종합민원실 등 처리부서 및 담당자 안내 - 민원응대(방문) 서비스 품질평가표 평가내용, 평가유형 등 사전 숙지 ?‘17년 방문민원응대 : 우리서 매우 우수(95점 이상) / 22개 소방서 중 13위 - 방문응대시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에서 감점된 것으로 분석 붙임 1. 민원응대(방문)품질 점검표 1부. 2. 민원응대(방문)각 팀별 응대 순서 1부. 끝. 담당자 박귀호 행정팀장 김기영 소방행정과장 임영진 소방서장 06/21 오정일 협조자 예방과장 홍진희 재난관리과장 최광열 시행 소방행정과-6140 ( ) 접수 ( ) 우 0706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16길 55 동작소방서 (신대방동)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02-853-7119 /전송 02-847-0900 / fire2025@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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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향상 추진(추가) 계획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작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6140 생산일자 2019-06-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박귀호 (02-853-7119) 관리번호 D0000037115055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감찰및청렴도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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