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 실태조사 및 정보 현행화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2066(2019.06.21.)호와 관련입니다. 2. 무인민원발급기의 장애인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장애인 편의기능 설치를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이에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준수현황에 대한 실태조사(붙임2)와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정보 및 장애인 편의기능 정보를 현행화하고 그 결과를 2019.7.1.(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평가 지표에 반영 ◎ 작성요령 가. 작성내용과 새올시스템 무인민원 발급창구 설치 정보 동일 적용 - 수정사항 있으면 새올시스템 정보수정일자“19.00.00”기입 - 수정사항 없으면“변동사항 없음”기입 나.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정보 등 변경 - 붙임1 매뉴얼 참고하여 정보변경 및 현행화 실시 붙임 1.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 실태 조사 계획 1부. 2.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실태조사(제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무인민원발급기 담당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6/21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18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18076839
20210929100949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5188
D00000371163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