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 실태조사 및 정보 현행화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 실태조사 및 정보 현행화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2066(2019.06.21.)호와 관련입니다. 2. 무인민원발급기의 장애인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장애인 편의기능 설치를 적극 추진하고 있으며, 이에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준수현황에 대한 실태조사(붙임2)와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정보 및 장애인 편의기능 정보를 현행화하고 그 결과를 2019.7.1.(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평가 지표에 반영 ◎ 작성요령 가. 작성내용과 새올시스템 무인민원 발급창구 설치 정보 동일 적용 - 수정사항 있으면 새올시스템 정보수정일자“19.00.00”기입 - 수정사항 없으면“변동사항 없음”기입 나. 무인민원발급기 설치정보 등 변경 - 붙임1 매뉴얼 참고하여 정보변경 및 현행화 실시 붙임 1.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 실태 조사 계획 1부. 2.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실태조사(제출서식)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무인민원발급기 담당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6/21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18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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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반기 무인민원발급기 장애인 접근성 적용 실태조사 및 정보 현행화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188 생산일자 2019-06-21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동선 (2133-6469) 관리번호 D00000371163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