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계약 변경 계획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074 결재일자 2019.6.20.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민원기획팀장 시민봉사담당관 심민욱 박성규 06/20 정경숙 2019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계약 변경 계획 2019. 6. - 2019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 계 약 변 경 계 획 2019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 점검의 타당성을 높이기 위해 용역 사업의 계약 내용을 변경하고자 함 Ⅰ 추진근거 및 계약현황 ? 추진근거 - 시민봉사담당관-4706(2019. 2. 27.)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 재무과-18975(2019. 4. 8.) 「계약체결 통보(2019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 계약현황(당초) - 사 업 명 : 2019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 계약금액 : - 계약기간 : - 계약업체 : Ⅱ 계약변경 내용 ? 평가 횟수 변경 평가항목 당초 변경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 점검 상, 하반기 각 1회 (총 2회) 상, 하반기 각 3회 (총 6회) ? 계약금액 : ※ 예산과목: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행정운영경비, 기본경비,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Ⅲ 계약변경 사유 ? 계획 수립 시 방문점검 횟수를 상, 하반기 각 1회씩 총 2회로 계획하여 업체와 계약 ? 1회 점검으로 평가를 하는 것은 평가의 타당성이 낮아, 평가의 신뢰도를 높이고 타당성을 재고하기 위해 점검 횟수를 늘려 상, 하반기 각각 2회씩 추가로 점검하고자 함 Ⅳ 향후 추진일정 ? 2019. 6. 변경계약 의뢰(재무과) ? 2019. 6.~ 7. 방문점검 추가 실시 및 결과보고. 끝.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2019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용역 계약 변경 계획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15074 생산일자 2019-06-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심민욱 (02-2133-6467) 관리번호 D00000371083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