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추가 실시 안내 1. 2019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시민봉사담당관-4706, 2019.2.27.) 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의 평가타당도 재고를 위해 당초에 1회 실시하였던 방문점검을 아래와 같이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오니 각 부서(기관)에서는 민원응대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 방문 점검 42개소 나. 점검기간 : 2019. 6. 24. ~ 7. 10. (기간 중 기관별 방문 2회 추가 점검) 다. 점검부문 : 5개 부문 (각 100점 만점) - 환경, 맞이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부문 라. 결과조치: 평가 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붙 임 : 1. 2019년도 민원응대(방문)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점검 대상 및 점검표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보건환경연구원장,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장,서울특별시은평병원장,서울특별시서북병원장,서울특별시품질시험소장,중부수도사업소장,서부수도사업소장,동부수도사업소장,북부수도사업소장,강서수도사업소장,남부수도사업소장,강남수도사업소장,강동수도사업소장,서소1-24(24개소방서),서울교통공사사장,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 사장,서울주택도시공사 사장,서울특별시서울의료원장 주무관 심민욱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6/2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15123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7 /전송 02-2133-0791 / / 대시민공개
18070212
2021092910122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15123
D0000037108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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