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군포교통 5623번 7370호 운전자 불친절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운전자 불친절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신청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운전자가 정류소에서 대기중이시던 승객님을 지나쳤고 시민님은 버스를 쫓아가서 문을 두드려 탑승하시긴 하였으나, 운전자가 기분나쁘게 쳐다봤다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말씀하신 불편사항은 해당 운수업체인 으로 통보하였습니다. 운수업체에서는 해당 운전자에게 향후 동일한 민원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친절교육, 승무사원의 기본 소양 교육 등을 개별지도하고 어떠한 경우라도 승객에게 불쾌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엄중 경고 조치하였다는 답변을 주었습니다. 아울러 우리시에서도 해당 노선에 대해 암행으로 운행실태점검을 실시하여 운전자 불친절 적발 시 운수업체 평가에 반영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가정에 건강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한시원 운행관리팀장 양윤희 버스정책과장 06/14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1820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서소문동) / 전화 02)2133-2290 /전송 02)2133-1049 / siwon@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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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군포교통 5623번 7370호 운전자 불친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버스정책과
문서번호 버스정책과-18200 생산일자 2019-06-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시원 (02)2133-2290) 관리번호 D000003696344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