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처리 현장조사 결과 보고서 결 재 주무관 요금관리2팀장 요금과장 이주영 代박호병 06/07 한희균 관내 로부터 수도요금 이의신청 민원과 관련 현장조사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2019. 6. 7. 보 고 자 : 보 고 내 용 일 시 2019. 6. 7(10:00 ? 14:00) 건 명 내 용 ○ 급수설비 현황 주소 성명 고객번호 업종 구경 건물형태 수전보유 기물번호 ○ 급수사용실태 확인사항 - 해당 수용가는 다세대주택 중 한 세대로 2015년 입주 후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고, . ○ 민원내용 - 했으나 통해 누수여부 확인결과 누수가 없었고 임. 계량기 교체 이후는 정상사용량으로 확인됨. 아무 이유없이 급증한 사용량에 대해 터무니없고 부당하다며 수차례 전화 또는 방문하여 상·하수도 요금을 재조정해 줄 것을 요청함. 납 기 검 침 일 지 침 사 용 량 내 용 ○ 현장조사 내용 - 하였으나, 누수를 발견할 수 없었고, 특별히 물을 많이 사용할 행사 등도 없었으며, 계량기 검정시험 신청도 하였으나 판정결과 정상이었음. ○ 조사자 의견 - 이 접수되어 민원인 입회하여 현장 확인하고 품질시험소에서 계량기 검정 시험을 하였으나, 정상으로 판정되었으며, 계량기 교체 이후 2납기(2019.4월, 2019.6월) 사용량도 정상임. - 현장확인 조사에서도 계량기는 이상이 없는 것으로 보여지며 사용량 증가 원인도 특별히 없는 것으로 사료됨. - 상·하수도 요금 부과와 관련 민원이 수차례 전화 및 방문으로 민원을 제기하였으며, - 본 민원 사항에 대하여는 합리적인 요금을 징수하기 위해서 서울특별시 수도조례 제27조 제3항 1,2호에 의거 상수도요금조정위원회에 회부하여 회의결과에 따라 처리 하고자 합니다.
17982688
20210929104338
본청
요금과-13167
D000003681584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