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2019 을지태극연습!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 승차승객 예의주시 요청 시민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버스정책과입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시 민원(신청번호 )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내용은 만안구청 정류소에서 5531번 버스를 이용하고자 하셨으나, 차량이 정류소 무정차 통과하였다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말씀하신 불편사항은 해당 운수회사인 으로 통보하였고, 운수회사에서는 CCTV 자료 확인 및 운전자 개별면담을 실시한 후 회신을 보내왔습니다. 당시 정류소에서 2명의 승객을 승차시켜드리고 출발하려던 중 차량 뒷쪽에 또 다른 승차 승객이 없는지 살펴보고 차선 변경을 위해 차량 왼쪽 후방을 주시하여 앞쪽에서 뛰어오는 시민님을 인식하지 못 하였다며 매우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왔습니다. 운수회사는 운전자에게 주의 조치하고 향후 동일한 민원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개별지도 및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아울러 우리 시에서는 해당 노선에 대해 현장점검을 실시하여 무정차, 승차거부 등과 같은 부적절한 운행사항 적발 시 운수회사 평가에 반영할 계획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가정에 건강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한시원 운행관리팀장 양윤희 버스정책과장 05/30 오희선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1664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서소문동) / 전화 02)2133-2290 /전송 02)2133-1049 / siwon@seoul.go.kr / 부분공개(6)
17927337
20210929110031
본청
버스정책과-16644
D0000036654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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