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상반기 자체 전화 민원응대 점검 결과보고

함께 만드는 서울, 함께 누리는 서울 서대문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2019년 상반기 자체 전화 민원응대 점검 결과보고 1. 관련근거 가.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호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나. 소방행정과-1652(2019.2.12.)호 『2019년도 소방청렴도 향상 종합계획』 다. 소방행정과-4823(2019.4.29.)호 『2019년 상반기 자체 전화 민원응대 점검 계획』 2. 2019년 상반기 서울시 전화 민원응대 품질평가에서 우수성적 거양 과 한층 수준높은 소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자체 전화 민원응대 점검을 실시하고결과보고합니다. 구 분 전화 방문 민원응대 점검결과 점검대상 - 각 과, 현장대응단, 119안전센터 점검시기 - 2019. 5. 1 ~ 5. 10(10일간) 점검항목 - 전화 응대시 신속성, 상담 및 종결태도 등(품질 점검표 기준) 점검방법 - 전반적인 친절도 평가 결과조치 ? 전화점검 결과 미흡대상자 조치내역 - 교육일시 : 2019. 5. 14일 일과전(내근 소회의실 소집 및 현장대응단, 센터 부서장 오전 조회시 교육실시함) - 교육내용 : 전화민원응대시 고쳐야 할 점 및 친절도 향상 방법 등 3. 행정사항 ? 재난관리과에서는 의용소방대원 2명이 선발하여 일일 13시부터 15시까지 전화평가관으로 지정된바 출장비를 별도 지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전화민원 평가 부적정 결과 1부. 끝. 담당자 홍원기 행정팀장 김춘수 소방행정과장 05/14 김명식 협조자 대응총괄팀장 설춘일 시행 소방행정과-5365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7119 /전송 02-3141-2919 / hongwonki@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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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상반기 자체 전화 민원응대 점검 결과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문서번호 소방행정과-5365 생산일자 2019-05-1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홍원기 (02-3144-7119) 관리번호 D0000036242515
분류정보 안전 > 소방인력관리 > 소방공무원관리 > 소방공무원부정부패방지 > 소방공무원공직기강감찰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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