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평가 자료 제출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동부수도사업소 수신자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행정운영과장) (경유) 제 목 2019년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평가 자료 제출 1. 행정운영과-4815(2019.4.19.)호와 관련입니다. 2. 위 대호에 의거 전화응대 품질서비스 향상을 위한 우리사업소 ‘19년 자체계획 및 교육 ? 자체점검 (2019.5.3.~5.7) 결과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가. 자체점검 실적 연번 점검일자 (기간) 점검대상 점검자 점검내용 점검결과 (요약) 비고 1 19.5.3~5.7 (2일간) 총20명 (각 과별4명) 각과직원 교차점검 수신,맞이인사등 10개 세부항목 -평가평균(20명평균):96.60점 -미흡항목 분석하여 결과통보 -우수 수화자 5명 포상 나. 기관장 교육 연번 교육일자 참석인원(명) 교육내용 비고 1 2.20(수) 102명 응답소 민원처리 및 민원응대 친절교육 (‘18년 하반기 응답소 민원분석자료및민원응대친절교육) “ 2 3.26(화) 103명 전화민원 친절응대 [종결태도(추가 문의 사항, 종결인사)집중교육] “ 3 4.30(화) 105명 방문?전화민원 응대 철저 [본청(‘19.5.7~6.7)점검대비] “ 붙임 1. [2019년도]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평가계획서 1부. 2. [2019년도] 상반기 자체 전화점검 결과보고서 1부. 3. 전화친절도 교육일지(2-4월) 압축파일 1부. 끝. 동부수도사업소장 ★주무관 김은경 행정관리팀장 서경란 행정지원과장 05/08 서재식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11290 ( ) 접수 ( ) 우 04744 서울특별시 성동구 고산자로10길 13 동부수도사업소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2613 /전송 02-3146-2677 /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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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도』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평가계획.hwp

    비공개 문서

  • 19년 교육자료(전화응대).z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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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도 상반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실시결과 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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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및 평가 자료 제출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동부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11290 생산일자 2019-05-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은경 (02-3146-2613) 관리번호 D0000036193553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복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