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상반기 부서별 민원응대 교육 실시 요청 1. 원무과-682(2019. 1. 15.)“2019년도 어린이병원 민원관리 기본계획”및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 4. 5.)“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 서비스 품질점검 실시”관련입니다. 2. 위 우리 병원 민원관리 기본계획에 따라 상반기 부서별 자체 민원응대 교육 실시를 요청하오니 전 부서원 대상 교육을 실시하신 후 그 결과를 원무과로 2019. 5. 3.(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5. 7.(화)~6. 7.(금) 1달 간 시민봉사담당관 주관 상반기 기관 민원응대 서비스 점검이 예정되어 있사오니 특히 위 기간 중 민원 응대에 소홀함이 없도록 각별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 시 붙임 파일 적극 활용 요청 붙임 : 1. 소통서비스 매뉴얼(민원응대메뉴얼) 1부. 2. 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원무과장 수신자 진 료 부 장,간호1과장,간호2과장,약 제 과 장 주무관 김진형 서무팀장 이창기 원무과장 04/29 임재선 협조자 시행 원무과-5859 ( ) 접수 ( ) 우 06801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260 / childhosp.seoul.go.kr 전화 02- /전송 02-570-8127 / / 대시민공개
17710125
20210929121500
본청
원무과-5859
D0000036125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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