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계획알림

119특수구조단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계획알림 1. 시민봉사담당관-10406(2019.4.25.)호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 실시 안내” 와 관련입니다. 2. 서울시에서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해 미스터리쇼퍼를 활용하여 2019년도 상반기 민원응대(전화/방문)서비스 품질점검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입니다. 가. 민원응대서비스 점검(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 주관) 1) 점검대상: 전화점검 320개소 / 방문점검 42개소 ※ 우리단은 전화점검만 실시대상임 2) 점검기간: 2019. 5. 7.(화) ~ 6. 7.(금) (기간중 5회) 3) 점검부문: 5개 부문(각 100점 만점) - 맞이태도, 연결태도, 상담태도, 종결태도, 전체만족도 5개 지표 4) 결과조치: 평가결과 공개 및 2019년도 민원행정서비스 종합평가 반영 3. 행정사항 가. 각 대장은 지속적인 교육을 통하여 직원들이 전화응대요령을 재숙지하여 민원인이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교육 후 그 결과를 내부결재하기 바라고, 나. 전직원은 붙임2. 와 붙임3. 을 숙지하여 전화민원응대 서비스품질 점검 시 적극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9년 민원응대(전화)서비스 품질점검 계획 1부. 2. 자주 묻는 민원내용과 답변 1부. 3.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특수구조대장,소방항공대장,수난구조대장,산악구조대장 ★담당자 안남철 행정팀장 연가 행정지원과장 전결 04/26 김장군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314 ( ) 접수 ( ) 우 03312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31-25 서울특별시119특수구조단 3층 행정지원과 (진관동) / 전화 02-3706-1913 /전송 02-3706-1919 / namchul119@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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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상반기 민원응대서비스 품질점검 대비 자체교육 계획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119특수구조단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6314 생산일자 2019-04-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안남철 (02-3706-1913) 관리번호 D000003611662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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