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 ※ 참고 : 응답소접수번호 : ...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 ※ 참고 : 응답소접수번호 : ... 님 안녕하세요? 120이용과 관련하여 좋은 의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통화를 원하신다는 요청에 따라 전화통화로 자세한 의견을 들었으며 많은 관심과 격려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자치구 대표전화가 120으로 인입되어 통화지연이 발생하여 불편을 초래한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120이 서울시와 자치구를 통합하여 운영한 것은 거의 10년에 이르며 이는 효율적인 콜센터 운영을 위해 시구간 협의에 의해 수행되어 오고 있습니다. 120에는 자치구를 전담하는 상담팀이 구성되어 있어 자치구에 대한 상담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전화량이 많은 시간대에는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경우가 있으며 최근 시스템재설치로 인해 안정화기간 동안 일부 지연이 있기도 했습니다. 이 점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시청이나 구청의 부서 전화번호 안내는 120의 내선번호 4번을 이용하시면 대기시간이 매우 짧으므로 전화번호 문의시 이용하시면 편리하므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꽃도 져가고 짧은 봄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꽃이 지면 새 잎이 나듯이 변화를 두려워하지 말라는 말씀을 시정에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님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강연태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17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958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542 /전송 02-2133-0789 / ytcorea@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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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통화이관시]○민원내용: ※ 참고 : 응답소접수번호 : ...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9585 생산일자 2019-04-1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강연태 (02-2133-6542) 관리번호 D000003605109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