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원스톱민원창구 설치 및 운영현황(2019년 1분기) 자료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194(2019.04.15.)호와 관련입니다. 2. 2019.1분기(2019.3월말 기준) 원스톱민원창구 설치현황 및 향후 설치계획(붙임2)을 2018.4분기 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하시어 2019.4.19.(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원스톱민원창구 신설, 유형변경시 관련 증빙자료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한내 미제출시 해당없음(변경사항 없음)으로 간주함 ○ 원스톱민원창구 현황 구분 유형1 (인허가 업무 전담부서 설치) 유형2 (기존 종합민원실 확대 개편) 유형3 (종합민원실에 인허가 담당 기동배치) 자치구 - 성동구, 서초구 마포구, 금천구, 구로구, 용산구 동대문구, 강남구, 서대문구 붙임 1. 2018년 4분기 원스톱민원창구 설치운영 현황 1부. 2. (제출서식) 2019년 1분기 원스톱민원창구 설치현황 1부. 3. (참고) 원스톱민원창구 운영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구1-25,(원스톱민원창구 관련부서)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4/15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928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2133-6469 /전송 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17603698
20210929125111
본청
시민봉사담당관-9285
D00000360280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