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급수설비과장 (경유) 제 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유형 수정 알림 1. 급수설비과-2928(2019.3.27.)호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수정 요청하였던 고객지원시스템의 세부 민원 유형을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에 반영하였으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민원명 민원유형 요청사항 수정사항 급수불편해소 포장미복구 민원유형에서 ′포장미복구′ 항목 삭제 신청서식의 민원유형에서 ′포장미복구′ 항목 삭제 급수불편해소 처리대장의 민원유형에는 포장미복구 항목 존재 (과거자료 검색 시 필요) 끝. 전산정보과장 주무관 박영미 전산정보과장 전결 04/05 송종선 협조자 주무관 신현희 시행 전산정보과-4043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 http://arisu.seoul.go.kr 전화 02-3146-1572 /전송 02-3146-1589 / y-007@seoul.go.kr / 대시민공개
17541931
20210929131434
본청
전산정보과-4043
D000003596163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