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유형 정비(폐지) 의견조회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유형 정비(폐지) 의견조회 1. 민원분석과-5961(2021. 7. 30.)호 「2021년 상반기 상수도 민원현황 종합분석 보고」와 관련입니다. 2. 고객지원시스템 43종 민원유형 중 활용도가 낮은 2개 민원을 정비(폐지)하고자 의견을 조회하니, 2021. 8. 27.(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의견이 없을 시, 2021. 10월말까지 고객지원시스템(민원유형) 정비를 완료할 예정이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폐지) 대상민원 붙임 『2021년 상반기 상수도 민원현황 종합분석 보고』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민원분석과장 08/19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이은진 시행 민원분석과-646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전화 02-3146-1171 /전송 02-3146-1224 /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유형 정비(폐지) 의견조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6465 생산일자 2021-08-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선희 (02-3146-1171) 관리번호 D000004328815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