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유형 정비(폐지) 의견조회 1. 민원분석과-5961(2021. 7. 30.)호 「2021년 상반기 상수도 민원현황 종합분석 보고」와 관련입니다. 2. 고객지원시스템 43종 민원유형 중 활용도가 낮은 2개 민원을 정비(폐지)하고자 의견을 조회하니, 2021. 8. 27.(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의견이 없을 시, 2021. 10월말까지 고객지원시스템(민원유형) 정비를 완료할 예정이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정비(폐지) 대상민원 붙임 『2021년 상반기 상수도 민원현황 종합분석 보고』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민원분석과장 08/19 양연화 협조자 주무관 이은진 시행 민원분석과-646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상수도사업본부 (합동) / 전화 02-3146-1171 /전송 02-3146-1224 / / 부분공개(7)
23534110
20210924144424
본청
민원분석과-6465
D0000043288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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