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유형 업무명 변경 및 통합,폐지 관련 의견조회

“아리수는 오늘도 당신의 삶과 함께 합니다!” 상수도사업본부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유형 업무명 변경 및 통합,폐지 관련 의견조회 1. 민원분석과-5961(2021. 7. 30.)호 「2021년 상반기 상수도 민원현황 종합분석 보고」와 관련입니다. 2. 고객지원시스템 및 서식민원관리시스템(민원편람)의 민원유형 업무명 변경 및 중복되는 업무 통합?폐지코자 관련부서 의견을 조회하오니 2021.10.08.(금)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별도 의견이 없을 시 ‘붙임1.민원유형 개선계획’ 내용으로 개선 추진 가. 개선계획 현황 구 분 기존 민원유형 개선 민원유형 비고 고객지지원시스템 서식민원관리시스템 고객지지원시스템 서식민원관리시스템 계 43개 36개 37개 34개 민원유형 별 세부변경 사항은 붙임 참조 공사분야 14개 12개 13개 12개 요금분야 26개 23개 22개 21개 증명서 1개 - - - 기타 2개 1개 2개 1개 붙임 : 1.민원유형 개선계획 1부.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수신자 상수1-37(전체) 주무관 김일구 민원분석팀장 이선희 민원분석과장 09/30 양연화 협조자 시행 민원분석과-7462 ( ) 접수 ( ) 우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 전화 3146-1145 /전송 3146-1258 / / 부분공개(7)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민원유형 업무명 변경 및 통합,폐지 관련 의견조회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본부 경영관리부 민원분석과
문서번호 민원분석과-7462 생산일자 2021-09-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일구 (3146-1145) 관리번호 D000004366415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