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택시미터 고장신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택시미터 고장신고)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교통행정에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택시미터기 고장신고 추가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시미터기의 요금하고 영수증에 표시된 금액하고 상이하여 택시사업자에게 통보하여 미터기의 고장원인 점검 및 수리한 후 미터기가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하고자 서울시 품질시험소에서 미터기를 검사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택시미터기 점검내용 및 검사결과가 나오면 유선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택시물류과(02-2133-23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끝. ★주무관 이한진 자동차물류팀장 양희상 택시물류과장 04/03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151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02-2133-2344 /전송 02-2133-1050 / hanjin3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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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택시미터 고장신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1519 생산일자 2019-04-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한진 (02-2133-2344) 관리번호 D00000359429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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