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택시미터 고장신고)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교통행정에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택시미터기 고장신고 추가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택시미터기의 요금하고 영수증에 표시된 금액하고 상이하여 택시사업자에게 통보하여 미터기의 고장원인 점검 및 수리한 후 미터기가 정상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하고자 서울시 품질시험소에서 미터기를 검사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택시미터기 점검내용 및 검사결과가 나오면 유선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택시물류과(02-2133-23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끝. ★주무관 이한진 자동차물류팀장 양희상 택시물류과장 04/03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151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02-2133-2344 /전송 02-2133-1050 / hanjin3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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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131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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