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택시미터 고장신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택시미터 고장신고)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교통행정에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택시이용 중 택시미터 관련해서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택시미터기 고장 신고하신 차량에 대해 택시 사업자에게 미터기를 수리한 후 서울시 품질시험소에서 수리검정을 받고 미터기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 및 봉인을 받은 후에 운행하도록 임시검사 명령을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택시물류과(02-2133-2344)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끝. 주무관 이한진 자동차물류팀장 양희상 택시물류과장 03/28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0825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7층 택시물류과 / 전화 02-2133-2344 /전송 02-2133-1050 / hanjin3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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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택시미터 고장신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10825 생산일자 2019-03-2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한진 (02-2133-2344) 관리번호 D000003589109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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