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강서수도사업소 수신자 수신자참조 (경유) 제 목 2019년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1. 행정지원과-6839(2019.4.3.)호와 관련입니다. 2. 2019년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을 실시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오니, 점검 결과 미흡 항목에 대해서는 과별 자체 교육을 실시하여 친절한 전화응대서비스 제공에 노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부진항목 중점 과별 교육 실시 1)『연결태도』 - 본인이 답변할 경우는 본인이 담당자임을 밝히거나 본인이 답변하겠다고 안내한 후 문의사항 답변 - 담당자 연결시는 담당자 이름과 전화번호 안내 후 연결 2)『종결태도』 - 종결 인사시 추가문의 여부 확인한 후 종료인사 - 종료 인사시는 본인 인사말이 끝났어도 고객보다 먼전 전화 끊지 않도록 주의 나. 점검결과 최하위 부서 자체 전화친절교육 실시 후 결과 제출: 2019. 4. 26.(금)까지 다. 전화응대 우수 직원 포상 - 최우수: 현장민원과 김민서(95.0점) - 우 수: 시설관리과 오장록(94.0점) ※ 최우수 3만원, 우수 2만원 문화상품권 지급(행정지원과에서 수령) 붙임 1. 2019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 보고서 1부. 2. 2019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개인별) 1부. 3. 전화민원응대 품질점검표 및 전화응대 매뉴얼 각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수신자 요금과장,현장민원과장,급수운영과장,시설관리과장 주무관 김용성 주무관 김영화 행정관리팀장 송성하 행정지원과장 04/03 김창년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6943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강서수도사업소 3층 행정지원과 (신정동) / 전화 02-3146-3845 /전송 02-3146-3879 / kys88122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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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 점검결과 보고.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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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9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개인별)_결과알림용.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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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민원응대 품질 점검표(1).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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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응대매뉴얼.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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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도 1분기 전화응대서비스 자체점검 결과 알림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행정지원과
문서번호 행정지원과-6943 생산일자 2019-04-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용성 (02-3146-3845) 관리번호 D000003594611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지도감사(서무) > 감사수감및결과조치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