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장애인콜택시 배차지연 답변 요청) 님 안녕하십니까? 장애인콜택시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점에 대해서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이용하신 3월 18일 16시 57분경은 이용자 수요가 집중되어 기간제 운전원이 투입되었는데도 불구하고 대기시간 증가로 배차가 늦어져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시에서는 장애인콜택시 운행대행기관(서울시설공단)과 협의하여 전체적인 대기시간 단축을 위하여 배차시스템 개선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원활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담당자(2133-2385)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댁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박완식 택시정보분석팀장 윤정회 택시물류과장 03/25 지우선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1012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85 /전송 02-2133-1050 / pw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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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134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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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물류과-10127
D00000358565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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