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성동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 실시 1. 서울시 시민봉사담당관-6472(2019.3.18.)호와 관련입니다. 2.「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을 붙임과 같이 시달하오니, 시민들에게 고품질의 민원행정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각 부서는 민원행정서비스 평가 준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가계획 및 주요내용 - 평가시기 : 2019. 3월 (법정민원 추가 평가 / 시본청, 사업소) 2019. 6 ~ 7월 (중간평가) / 2019. 10 ~ 11월(최종평가) - 평가방법 : 8개 평가부문별로 평가항목을 합산하여 종합평가 평가부문 평가항목 법정민원 응답소민원 전화, 방문 민원응대 힐링프로그램 참가 실적 (가점) 시 본청 ·사업소 ①보건복지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②도로교통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③주택건축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④일반행정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⑤상수도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⑥소 방 부문 평가 평가 평가 평가 ⑦ 투자·출연기관 부 문 - 평가 평가 - ⑧ 자 치 구 부 문 평가 평가 - - - 포상방법 : 최종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부문별 우수기관(부서)·개인 연말 시상 예정 붙임 2019년 민원행정서비스 점검·평가계획(통보용) 1부. 끝. 소방행정과장 수신자 재난관리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성수119안전센터장,왕십리119안전센터장,금호119안전센터장 담당자 최현삼 행정팀장 신형욱 소방행정과장 전결 03/25 노희손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3294 ( ) 접수 ( ) 우 /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17443033
20210929134414
본청
소방행정과-3294
D0000035857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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