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 추가답변(민원 불성실회신에 대한 민원제기)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 추가답변(민원 불성실회신에 대한 민원제기) 안녕하세요. 민원인에 대한 답변을 보다 공정하고 성실하게 처리할 것을 추가로 요청해 주셨습니다. 이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기 안내해드린대로 우리 부서에서는 요청사항에 대해 법률자문을 진행한 바 있으며, 그 결과 퇴직자의 사진·주민등록번호·휴대전화번호·이메일 등은 우리시 소관 업무의 수행을 위하여 불가피하게 필요한 정보라고 보기는 어려워 내부 전산망에서 직원들이 정보를 검색할 수 없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으로 판단된다고 회신되었습니다. 이에 요청하신대로 내부전산망에서 검색되지 않도록 즉시 조치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민원처리과정에서 불쾌함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이용민 주무관(02-2133-570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주무관 이용민 인사기획팀장 사창훈 인사과장 03/20 윤보영 협조자 시행 인사과-824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5705 /전송 02-2133-0773 / leeyongmin8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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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추가답변(민원 불성실회신에 대한 민원제기)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행정국 인사과
문서번호 인사과-8249 생산일자 2019-03-2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용민 (02-2133-5705) 관리번호 D000003582140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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